처음 이곳을 알게된건 먼저 제주도를 여행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됬다

석식이 맛있다는 이유하나로 예약을하였지만

결국 우리는 쉬는것=음식하는것 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해준 좋은곳이였음

나는 돈만있다면 여기서 숙박을 해결하고싶을정도임

1인실,2인실,3인실 이있고 도미토리없음

통화는 SKT만 됨 가족단위 사양

어찌보면 독특한곳이지만 가족들 북적이고 강제친목을 원하지 않는 나는 너무 좋은곳이였다

연락이 올데는 없지만 전화가 안되는게 더 장점이였음ㅋㅋㅋ 

우리는 2인실이지만 트윈룸으로 잡았다 서로의 쾌적한 수면을 위하여...☆

 

 

방에는 1인당 페이스타올2장과 바디타올 1장이 비치되어있고 비누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심

이 방은 고양이덕후들에게는 천국인방임....하....소품이 다 고양이야..

샤워도 화장실에서 가능하고 물이 삼다수의 수원지와 가까워서

쉽게이야기하면 삼다수도 샤워한다고 생각하심 된다고 하셨음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피부 좋아져서왔다

침대도 높아서 짐들을 넣어놓기 좋았고 침구류도 다 좋았음

 

 

공용공간을 바라보는 사진 오른편에는 사장님이 관리하는 밭이있다

이곳에는 허브종류들이 많았고 심지어 차조기잎까지 발견....

제이미 올리버가 '마당에서 흔히있는 허브를 따오세요' 할때

'무슨 X발 X같은 소리야' 했는데 이곳에서는

그런일이 실제로 일어남 내가 포카치아 만들때 마당의 로즈마리를 따와서 만듬...

멋있어..

 

미로객잔에는 고양이 2마리 개 1마리가 있는데

 

이몸이 눈화 되시겠다

여자아이이고 고양이중에선 첫째

완전도도하심... 나레기따윈 상대도 안해주심...ㅜ.ㅜ

남자손님(잘생긴)에게는 한없이 관대하신 도도 눈화

 

 

 

 

(씹덕사)

 

 

춘식이

눈화보다 1일 늦게 태어났다고 한다

사람들에게 안마받는걸 너무 좋아한다

하지만 밖에나가서 잘 안들어오는....

육지로 가는날 36시간동안 외출하시어 사장님의 피를 말리게했다는 후문..

 

 

전매특허 뒷다리 뻗기가 매력포인트

 

 

선방이

삽살개이다 덩치는 엄청 커보이지만

17개월 밖에 안된게 함정.....☆

손님들을 배웅해주고 산책을 좋아한다ㅜㅜ

가시리 3종세트할때 엄청난 체력을 보여줌..

 

 

녀석....

 

미로객잔은 사장님이 조식을 주시는데 퀄이........

 

둘쨋날 아침에 먹었던 조식

무려 전복죽....!

전복죽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하셨는데 운이좋았다....ㅠㅠ

대추꽃까지 만들어서 데코하시다니...

 

 

친구가 만든 버섯탕수와 일본식 연두부요리

 

 

그리고 한라산 모히또....♡

물론 허브는 메이드인 미로객잔!

 

 

셋쨋날 조식

브로콜리스프였다!

저기에 보이는 잼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잼!

구매도 가능함! 나는 산딸기잼을 사왔음ㅎㅎㅎ

 

 

이날은 아쿠아플라넷을 갔다오면서 6개 만원인 망고를 사와서 사람들과 나눠먹음!

너무 맛있었다...싸고...

 

 

사장님이 내주신 과즐

이걸먹고 결심했다

과즐을 사가기로

 

 

 

넷쨋날 조식

토마도 당근스프로 기억되고있다

이제는 말할수 있다..

나는 토마토 알러지라는걸..

놀라운건 알러지가 올라오지않았다.. 미스테리임ㅋㅋㅋㅋㅋㅋㅋ

맛만좋으면 그만 아닌가

 

이날은 친구와 내가 빵과 비프스튜를 하였다

나는 손반죽으로 치아바타와 포카치아를 만들었다

나는 그 빵들을 조식으로 내었지만...ㅎ.....

포카치아 양파스프랑 잘 내어주세요.... 망쳐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가 만든 비프스튜 큼직큼직 맛이좋았다

 

마지막날 조식

내가 만든 포카치아와 치아바타가 나왔다

다른분들이 맛있게 드셔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조용히 쉬고싶으신분들

동쪽으로움직임이 많으신분들은 이곳으로 예약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초록창에 미로객잔을 치면 예약을 하실수있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