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로 가는 전날이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가시리를 둘러보고싶었다

사장님의 '가시리 3종세트'를 체험하러 조식을 먹고 사장님과 함께 가였다!

 

 

 

 

가시리에는 풍력발전소가 있는데 밤에도 와보았지만 낮에는 처음 와봤다

초원위에 풍차(라고해야하나...?)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곳을 온 느낌이였다

 

 

풍력발전소를 크게 돌아서 유채꽃프라자로 가는길목에 수국이 피어있어서 사진을 찍어봤다

제주도에서많이봤던꽃! 수국이 너무 이뻤다

 

 

 

유채꽃프라자 옥상에서 찍은 모습 저 멀리에있는 풍력발전소까지보인다

유채꽃프라자는 숙소로도 이용된다고하니 알아보셔도 좋을듯!

 

 

 

게스트하우스의 선방이와 함께 왔다

귀여운 발자국

 

 

 

이곳은 번널오름

험준하지는 않았지만 오며가며 자연체험이 되었다ㅎㅎㅎ

탁트여있어서 마을을 둘러보기 좋았다!

 

 

 

이것이 자연의 화산송이...

화장품에서만 보던 화산송이를 자연의 상태에서 보니까 신기하더라능..

 

 

모루농장으로 가는길에 산딸기

맛있었다!!

 

 

모루농장의 야옹이

자기 덩치보다 몇배는 큰 선방이를 공격했다고 한다

모루농장은 녹차로 키워서 사장님이 녹차와 홍차를 구입하셨는데

나는 홍차를 구입해봤다!

오늘 먹어봤는데 뭐랄까..

정말 자연적인 맛! 내가 가지고있던 홍차와는 느낌이 달랐음

 

 

이게 녹차의 씨앗이라고 한다!

이걸심으면 나도녹차를 키울수있을까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핀 메밀꽃밭

하얀 꽃들이 넓게 자리잡고있어서 장관이였다ㅠㅠ

 

 

이날 사장님과 지나가는 꿩을 5마리는 본거같아서

꿩을 먹으러갔다 표선해수욕장도 가보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빵도만들어먹음ㅎㅎㅎ

포카치아는 망해서....ㅎ.........슬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