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흐흑.... 마지막날..,,,

이날은 알람 꺼두고 자고싶은만큼 잤다 그렇지만 8시에 눈이 떠졌지..

그래서 아침으로 라멘을 먹기로 하고 대충입고 나갔는데 이치란 가는데 일남3명이서 자전거 끌고가길래

도와줬는데 짜증나게 한명이 뽕알 보여줘서 개빡쳤었따

와이.....

아무튼 아침이고 줄서있는사람 없어서 5분도 안기다리고 들어갔다



들어가면 이런종이를 주는데 한글화 엄청 잘되어있어서 고르기 수월했다

나는 전부 보통으로 먹고 비법소스만 2배? 3배 해서 먹은거같다



소감:음 한국화 잘했다 맛있지만 구지 찾아서 먹을맛은 아니다




일본에서의 마지막 아이스크림... 

1은 메론맛인데 겉에 누가바처럼 누가가 씌워져있다

2는 맥도날드 시즌한정 딸기치즈케이크맥프레


이렇게 먹고 숙소에서 쉬다가 캐리어끌고 관광은 무리라고 판단되어서 빠르게 퀵공항행



따흐흑.... 고마웠다..... 오사카야....



공항까지는 한..1시간정도 걸리고 내리면 처음에 하루카 탔던곳이 나왔음..

공항쪽으로 걸어서 4층으로 가면 국제선..



국내선쪽에는 포켓몬스토어가 있다! 

오사카포켓몬스토어보다 사이즈가 작기때문에 큰기대는 하지마시오...



(탱자탱자)



점심으로 먹은 카레

공항인거 감안하면 먹을만했음~.~



흡연부스와서 이 꼬라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속기다리면서 먹은 마지막 음료

쿨피스맛났음ㅠㅠ



뱅기타러가면서 주머니에서 찾은 100엔

기념으로 냄겨놓음



아...가기싫다....



이륙해요오오옵!



아 이제 할말도 없다





기내식 먹으면서 맥주 먹으려고했는데 신분증 확인당함ㅋ

왠열~~~~~



착륙해요오오옵~~!




나눠줄거 나눠주고 줄거 다주고 나서 남은 온전한 내것~.~

화장품은 전부 면세에서 산거고 나머지는 다 일본에서~



아 마지막으로 무인양품신발도 플러스

이거 너무 편하다



이렇게 나의 오사카여행이 끝이났고 이글을 마지막으로 쓰는게 6월중순이다 으으

진짜 오래걸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