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내 생일이자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는날이였다!! 

오픈이 8시반인줄 알고 7시에 출발했는데(그렇다는건 일어난건 6시쯤이라는것)

오픈 9시였음ㅎㅎ,,

유니버셜로 가는길은 다른 블로그에도 설명이 많이있어서 따로 설명은 안하는데 환승한번해아함

근데 한국어로 잘써있어서 따로 문제가 될게없었다



역으로 나가면 스타벅스도 있고 로손도 있다 나는 물이랑 쟈카리코를 구매했다!



진짜 이거보고 눈물 왈칵



생일인 사람에게는 이런 스티커도 준다! 탄죠비....스티커..... 이야기하면 스테프가 준다

이거 붙이고 다니면 스탭들이 생일축하한다고 이야기해준다 너무 행복했음




오픈하자마자 사람들은 해리포터존으로 향하는 모습이다

다들 대단해....



나는 천천히 해리포터존으로 향했다



론네집 차도 있고




이런 호그스미드? 전경도 즐길수있다



조금 더 가면 호그와트가 뙇!!!! 이게 그 유명한 포비든 져니다!!!



포비든져니 안에를 조금 찍어보았다

진짜 존잼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서웠음



그 뒤에는 맞은편 놀이기구인 히포그라테스? 타러왔다!



놀이기구를 다 타고 버터맥주를 먹으며 다음장소로 이동하였음 

이거 맛있던데 왜 다들 맛없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 다음으로 죠스존?으로 가서 죠스를 때려잡는 기구도 탔닼ㅋㅋㅋㅋㅋㅋ

이거 스탭이 존잼이야 연기력 천재



기념품샵에서 한컷 네오 싸라해ㅠㅠㅠㅠㅠ




그다음으로 간곳은 다이너소어존! 



내가 가니 이런 이벤트를 하고있었다

진짜같이 해놔서 더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플라잉다이너소어를 타러갔다! 역시 줄이 길더라는....

그 옆에 있던 놀이기구(후룸라이드) 타다가 스카프 잊어먹은건 안자랑...



좀 더 걸어서 구경하다가 점심을 먹었다!


(계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