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사실 진짜 피곤했음 발도 아작나서 뒤질거같은데 꾸역꾸역 걸었다

지하철 타면서 우와 대박 나 지하철 잘타는데? 했는데 이게 고생의 시작인줄 몰랐지...ㅎ...



오사카성으로 가는길



중간에 상점있길래 야끼소바를 먹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맛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어서 천수각 도착!



아이스크림도 먹으면서 천수각 외관을 구경했다



오사카성을 보고 우메다로 넘어가는길에 산 이로하스

포도맛인데 단맛아예 없는걸로 샀다



우메다 도착!



오늘은 저 햅파이브 관람차를 보러!



햅파이브 관람차있는 건물에 있던 디즈니스토어!

친구 선물 사면서 구경했다!ㅎㅎㅎ 내 여행메이트 네오 친구도 만들어주고 둘러보는데

저스틴비비를 닮은 엠마왓슨....ㅎ...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윗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관람차!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 



사진많이찍고 안에있는 스피커로 디즈니 주제가 듣는데 존나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내가 너무 대견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울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람차 타기전에 사진찍는데 내리면 인화해서 살꺼냐고 물어봄ㅋㅋㅋ 안사두돼용

내려오면 식당가라서 구경했다!

구데타마까페가 있어서 한컷



내려서 프랑프랑가는길에 유니클로 있어서 필요한거 지름!

와이어리스브라랑 에어리즘 반바지랑 이것저것

여기도 면세가능!



점심으로 먹은 혼미야게! 여행하면서 줄서본게 손에 꼽는데 줄서서 먹음ㅋㅋㅋ

맛있더라.. 일본음식치고 별로 안짰음

그 뒤로는 하브스라는 타르트가게에서 타르트 포장하려고했는데 없ㅋ엉ㅋ

30분 헤메다가 포기하고 프랑프랑갔는데 리뉴얼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근처에 있던 키디랜드로 갔다



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코하츠메 갸차가 있어서 뽑아봤다!




이렇게 고양이존이 따로 존재함ㅠㅠㅠㅠㅠ갓가슈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뽑은건 이 끠여운 피라미드 냥이

그 뒤에는 타르트를 먹으며 일정조정하려고했는데 대기6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포장해가기로함


이런 번호표를 주고 부르면 받아가는 형식

타르트가게 이름은 키르훼봉

지도


그다음에는 플라잉타이거 가려는데 40분을 헤멨는데 못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

빡쳐서 포켓몬 스토어로 바로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없는것도 많아서 친구가 부탁한건 공항에서 사기로하고 다른것만 사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