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페 먹다가 움직이기 힘들어서 숙소에서 잠시 쉬다가 덴덴타운을 구경하러 갔다

숙소가 난바라 이동하기 엄청 수월했음




이런 샵들도 굉장히 많았다 역시...!!



애니메이트에 있는 음식만화 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갸차도 많았다

저 네코하츠메 못산게 한이다ㅠㅠㅠㅠ



인형뽑기에 있던 여러종류의 인형들


그 뒤에는 성인용품샵인 신장서점에 들렸다







여러가지있었는데 심의상... 1층은 무난한데 층을 올라갈수록 하드하다..

19세 이상만 출입가능하구 텐가,바이브,SM등등 심지어 러브돌도 있었다

성진국....



그뒤에는 도구야스지에서 그릇과 주방용품 구경하고 무인양품과 로프트를 가기위해 열심히걸었다



무인양품!

면세도 가능한데 일정금액 이상이고 어떤물건은 포함안됩니당

건물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용

무인양품 윗층에는 로프트가 있고 벚꽃마스킹테이프 사러갔는데 완전 품절...



어느정도 시간이 되어서 리버크루즈를 타러!

옆에 보이는 줄은 앗치치혼포와 이치란 라멘 먹으려고 줄서있는거...ㅎ....

그옆에 돈키랑 리버크루즈 승강장이 있습니당



중간에 시간이 애매해서 돈키 구경갔는데 여기 물건 비싸다... 그래서 구매는 패스

비가와서 시간이 9시에서 좀 밀렸다고하길래 ㅇㅋ하고 기다림




일본인 가이드가 재밌게 설명도 하고 다리이름도 설명해주는데

일본어와 영어로 설명해줌! 그래도 대강은 알아들음!

마지막에 글리코상찍게 시간도 주니 찍으세욧

사진스팟은 자리 무조건 오른쪽으로! 


타고와서는 딱히  배가 안고파서 로손에서 이것저것 사와서 먹으면서 

인스타 방송을 하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