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5시쯤에 내 침대위에 있는 사람(2층)알람땜에 깨버렸다

그러다가 새벽 5시이길래 좀더 잤는데 본능적으로 일어난게 6시



전날 면세품도 정리해놨고 씻고 갈아입을 옷도 꺼내왔었음 씻은뒤에는 침대에서 빈둥대다가 조식을 먹으러 갔다



빵종류도 많고 토스터기랑 오븐?도 있고 1층로비옆에 까페도 있어서 커피도 먹을수있음(유료)

된장국종류도 3가지이고 밥도 후리가케를 첨가한 종류로 2종류 땅콩잼 딸기잼 삶은계란도 있고 심지어 감자샐러드도 있었음

무료치고는 엄청 좋더라



피스호스텔교토 너무좋았어 추천추천!


호텔보기



둘쨋날 첫 일정인 후시미이나리로 가기위해서 지하철 탑승! 2정거장밖에 안되서 좋았음

교토역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헤멨는데 파파고 어플로 보여줘도 다들 찰떡같이 설명해줬다



이나리역 도착 여기로 나가면 후시미이나리가 바로 코앞인데 역이 상대적으로 작아서 보관함일찍안가면 보관을 못하겠더라..



중간에 콘스프가 자판기에 있길래 찍어보았다



역 나가면 바로 보이는 신사입구



여기서 손을 씻더라고.. 그래서 나도 씻었음



저 가면만 봐도 베이비메탈이 생각나는걸...!!



이렇게 점괘를 볼수있는 통이 있다 막대를 뽑아서 뒤쪽에 있는곳에 가져다주고 비용을 지불하면 점괘종이를 주는 시스템



이렇게 소원을 적어 매달수있는 것도 있었다



신사구경을 어느정도하고 입구에서 올라와서 왼쪽으로 가면 음식들을 파는 노점상들이 굉장히 많다



딸기빙수라고해서 얼음에 시럽뿌려주는건줄 알았는데 얼은 딸기를 직접 갈아주더라.. 500엔



이렇게 펼쳐져있다



나는 호쾌한 베이컨을 먹었다 



왔던곳을 되돌아가면서 다시한번 찍어봄



난바로 이동하려고 후시미이나리역으로 가는길에 찍은 꽃집사진



이런 풍경들이 있더라



여기가 후시미이나리역



아 진짜 바보인게 나 완전 멍청비용써서 구글에서 중간에 급행으로 환승하라고한걸 잘못봐서 환승할역에 내림..

미도스지선으로 갈아타야하는데 왜 뜬금없는데에 내리라고해서 헷갈림..



(신남)

바보같은 모리스.. 이게 지옥의 후시미이나리역인지도 모르고...



이게 그거임ㅋㅋㅋㅋ중간역에서 급행으로 환승해여하는데 몰라서 여기서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승무원분한테 여쭤보고 표사면서 쥬스파는곳에서 쥬스삼 저거 엄청작더라 쮸왑3번했는데 없음ㅋㅋㅋㅋㅋ



드디어 미도스지선으로 환승하려고 올라가는길에 본 아이스크림 자판기



미도스지선은 주유패스가 해당이되어서(전구간인지는 모르겠음)

주유패스 홈페이지




난바역 도착! 

중간에 할머니가 타시길래 자리양보해드렸는데 일본어로 말 거셔서(당연하잖아)

한국인이라고 여행하는중이라고 하니까 여행 재밌게 하라고 이야기해주심



숙소가는길 중간에 본 베스킨라빈스



내가 묵은 호스텔(?)인데 위치 짱좋음

호스텔 베이스 포인트 오사카

사실 짐맡기고 나가려고했는데 체크인해주셔서 숙소에 짐 두고 나올수있었다! 

침대 1층으로 달라고했던이야기를 

1층에 있는 베드로 달라고 이해해서 1층방(2층침대하나)에서 나혼자 3박4일을 묵었다



숙소에서 나오면 빅카메라가 나오는데 그 건너편! 



중간에 인형뽑기가 있어서 뽑아보려고했는데 200엔 날림ㅎㅎ.. 



도톤보리 골목! 도중에 비가와서 우산을 쓰고 관광을 했따



만남의 장소 도톤보리 스타벅스 

여기옆에는 책도 판매해서 음료를 시키고 책구경을 했다



맘같아서는 다 사고싶었는데 그랬다면 나는 탕진잼..



당시 한정음료를 먹었다! 소비세 미포함 670엔이였던가.. 그랬음 

저거 맛있었음! 체리 별로 안좋아했는데 맛나게 먹었당



그 뒤로는 리버크루즈를 예약하러 갔다!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탑승하는 시스템인데 부스가 도톤보리에서 제일 큰 

돈키호테 옆에 있음! 나는 비가와서 그런지 제일 마지막 시간이 비어있어서 운좋게 9시로 잡았따!



그 뒤에는 라멘을 먹으러갔는데 이곳 어디서 후기듣고 간데라 크게 기대안했는데 맛있었다ㅠㅠㅠ 

츠케멘이 유명하던데 나는 일반라멘을 먹었다(시오 돈코츠?였나 그랬음 720엔)

위치는 신사이바시근처

위치



엄청 맛있게 먹고 헠헠대다가 우연히 찾은 알숑크레페!

흑흑ㅠㅠㅠㅠㅠ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