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지막!



아까 네오의 방을 대략적으로 그려놓으신거같음! 깨알같은요소 많아서 좋다ㅠㅠ 디테일천재들ㅠㅠㅠㅠ



힝 너무 포근포근해


이 그림들 뒷편에는 무려 리틀프렌즈!!!!!!! 소리질러!!!!!! 프렌즈 애기버젼이 자리잡고있다구ㅠㅠㅠㅠㅠㅠㅠ 세젤귀들ㅠ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귀여운걸 이제야 내놓다니ㅠㅠㅠㅠㅠ이걸 먼저 내놨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랬다면 진짜 텤마머니인데 아 네오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다른 캐릭터버젼 리틀프렌즈도 있음! 라이언 엄근진하게 장기두고있는것도 씹덕이고 제이지는 모자콜렉텈ㅋㅋㅋㅋ

어피치는 성격 너무 잘나온닼ㅋㅋㅋㅋ 콘은 무지 엄청 관찰한다는 컨셉인데 짱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조금만 가면 콘의연구실? 이라는 방?이 나온다!

카카오프렌즈 물품들 개발을 하면서 출시되지않은 제품들도 여럿있었음!



라이언시리즈 다 귀엽던데 내줬으면ㅋㅋㅋㅋㅋ



방을 나오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브랜드들과 제품들을 볼수있게 진열해놨는데

나는 역시 네오만 나온걸로...!!



전시를 모두보고 아래로 내려가면 다시는 돌아올수없다눙... 아래에는 뮤지엄샵이 자리해있는데

뮤지엄에서만 파는 라이언인형도 있었고 엽서나 썸썸인형도 있었음!

뮤지엄티켓을 가지고 뮤지업샵에서 물건을 사면 티켓값만큼(3,000원)할인해준다!

전시는 5월중순인가...? 그때까지하니까 꼭 가보시길ㅠㅠ



+ Recent posts